0. 조식 및 강의장

 

1. 오전 강의

윤은영 교수님께서

점심 시간을 포함하여 5시간 정도 강연을 하셨다

 

2. 입과식

고위직 분들의 말씀 몇 마디와

이전 기수 분들의 따듯한 위로와 격려 영상을 보고

1시간 안에 끝난다

 

3. 오후 강의

A반 B반에 따라 수업 시간이 좀 다른데

나는 B반이라 1시간 반 동안 자습 후에

파이썬 이론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

 

4. 자습 시간

저녁을 먹고 나서

강의실에 돌아와 파이썬 과제 3문제를 풀고

선형 대수 강의(랭크, 랭크의 활용, 역행렬)를 들었다

 

Tip.

나는 룸메랑 조식을 1등으로 먹어서

강의실에 자리를 좋은 자리로 잡을 수 있었다

 

조교님이 입과식 이후에 자리가 고정된다고 하셨지만

다들 대부분 오전에 자리 잡은 곳에 

가방을 두고 다니기 때문에

 

본인이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싶다면

아침에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한다

 

+ Recent posts